엠디몽 AI키워드 분석 도구
온라인 판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품명과 SEO(검색엔진최적화)인데 두 가지 모두를 AI를 이용하여 편하게 제작해 주는 사이트 입니다.
엠디몽에서는 AI 상품명을 사용하면 키워드 분석과 번거로운 작업 없이 한 번에 상품명을 생성해 줍니다.
엠디몽의 많은 기능 중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AI상품명과, AI태그생성, SEO추출진단, 카테고리 아이템의 기능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AI상품명 - 키워드만 입력하면 AI가 연관 키워드를 분석하여 노출이 될 수 있는 상품명을 자동으로 생성해 주며 상품명에서 조합될 수 있는 조합 키워드의 정보까지 모두 알려줍니다.
간단하게 상품명을 자동으로 만들어 주고 그 상품명이 어떤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지를 알려줍니다.
생성된 상품명은 간단하게 수정이 가능하고 상품명에서 조합되는 키워드들의 상세 정보과 내상품의 순위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AI가 만들어준 상품명으로 상세페이지 내용을 추출해 줍니다. 기능이 너무 많아서 한번에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SEO추출&진단 - URL만 입력하면 내 상품의 SEO상태를 추출 및 진단해 줍니다. 내 상품뿐만 아니라 경쟁업체 혹은 벤치마킹할 업체의 정보까지도 추출 및 진단이 가능합니다.
AI태그생성 - 키워드만 입력하면 AI가 즉시 적용할 수 있는 태그를 추출해 주어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아이템 - 소싱에 필요한 기능이며 현존하는 키워드 도구중 가장많은 24개 필터를 적용하여 해외 직구 상품 수 및 해외 직구 점유율, 판매수 합, 최저가 등 상품 키워드 소싱을 할 때 기존 키워드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마진율 계산기, 순위관리, 키워드 분석 등 가장 최근에 출시한 키워드 사이트여서 그런지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엠디몽의 핵심 기능인 AI 상품명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3인용 패브릭 소파"만 입력했을 뿐인데 엠디몽의 AI가 이런 상품명 결과를 즉석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패브릭 소파 3인용 패브릭소파 스툴 쇼파 아쿠아텍스"
하지만! 이 상품명이 과연 노출이 되고 적은 광고비로도 매출을 올릴 수 있을까요?

검색수가 적당하고 광고수가 15개 미만인 키워드를 찾아서 CPC광고를 잡고 순위 관리를 하면 잘 팔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아쿠아텍스 쇼파'라는 키워드는 검색수 13,030에 광고수 10건 입니다.
엠디몽 AI상품명에서 하단 상세 검색 키워드에서는 1~3단까지 조합되는 키워드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순의 추적으로 내 상품의 순위를 항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뿐만 아니라 경쟁업체 상품의 SEO정보와 판매 히스토리 까지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엠디몽의 접속 주소는 아래 링크하겠습니다
사용 전에 꼭 구글 익스텐션 확장 프로그램 설치 후 이용하세요(모바일도 사용 가능하지만 PC에서 100% 활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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